(다혜: +, 지효: ÷)
+지효야~! 빨리이!!
÷걱정마라고오!
+어? 이빨에 맆스틱....
÷응...?
+이로 와바!!
÷이~
+아휴~여기가 그 KWorld 라고?
÷생각보다 크네....응? 아....저기...
+응?
나는 뒤를 돌아봤다. 뒤에서는 한복을 입고 고준석이 KWorld 회사에서 나왔다.
(고준석: ~)
~어? 지효씨!
÷아...준석...씨...
~아...여기는....신다혜씨...?
+아, 네. 그냥 다혜라고 불러주세요
~아~ 드라마 잘 보고있어요.
+아~ 감사합니다....
÷준석씨, 우리 얘기좀 해요
~조용한곳에서 할까요?
÷아뇨. 그녕 여기서 말할께요
~그래요
÷우리 될수있으면 빨리 결혼해요
+...네 맞아ㅇ....뭐?!
~.....네?
÷빨리 결혼하자고요
+....소...송지효!!
÷그래여지 우리 부모님이 편히 계실것 같아요.
~....지효씨...저는...지효씨가 저를 사랑하시지 않으시며는....이 결혼의 의미를 못 찾겠읍니다.
÷상관없어요. 사랑따윈.
+지...지효야....
÷...나...부모님 말씀만 따라야할것 같아.
~지효씨....저는 지효씨를 많이 좋아해요....하지만....지효씨가 저를 사랑하시지 않으시면...
÷전....부모님을 위해서면...제 자신의 욕심도 버려야한다고 생각해요...
+지효야 구게 지금 무슨소리...÷그러니, 제가 더 이 이야기 갖고 더 상처 안받게.....결혼해 주세요...사랑은....살아가면서 하겠죠...
~....지효씨가 원해신다면....
+송지효! 정신차려! 이 인생은 너의 인생이야! 부모님께서 결정할 일이 아니라고!
÷다혜야...너까지 제발....이러지마....
+니가 그렇게 좋아하던 해준이는....
÷김해준 얘기하지마!!제발좀 없어져줘!!
지효가 나를 밀어냈다 그리고 나는 차도로 밀렸다.+아야....
오랜만에 높은 힐을 신었더니 넘어질때 발목울 삔듯하다.
지효는 많이 당황해 보였다. 옆에서 차 한대가 빠른 속도로 오고있다.불빛이 너무 밝아 나는 눈을 지끈 감는다.
차가 가까이있다고 느낄때 누군가 나룰 안고 그곳을 빠져나왔다. 우리는 반대 인도까지 굴렀다.누군가 나에게 소리를 질르고있었다.
"신다혜!! 일어나!!"
내가 눈을 살짝 뜨니......승재가 내 앞에 있었다.
나는 놀래 바로 일어났다
(승재: ×)
×괜찮아?
+...
얼굴도 보기싫었다.나는 바로 지효쪽으로 기어 가려했다.
하지만 승재가 내 팔을 잡았다.
+....이거 놔
×고맙다는 말은 해야지
+...고마워
그리고 나는 승재의 손을 뿌리쳤다.
+지효야, 니 인생은....니가 정해라
÷....다혜야...미안....어떻에....나때문에...
+잘 지내...나는 절뚝거리면서 버스정류장으로 갔다.
그렇게 나는 그곳을 떠났다. 쿨하게 보이고싶었지만, 나는 눈물을 흘리고 말았다. 하지만 지효가 보지 않게 계속 앞으로 나갔다.
그때 승재가 또 다가왔다
+....뭐야?
×...그냥...울지마라고, 바보같아 보이잖아.
+내가 울든 말든 무슨 상관인데?!
×...야...나는 너 걱정해서 말하는건데 넌...
+내가 그만 좀 꺼지라고 했잖아!!
×난 니가 그만 슬펐으면 했다고!
+...하...뭐?
나는 승재에게 위협적인 발걸음으로 비틀거리며 다가갔다. 승재는 놀랐는지 뒷걸음질을 했다.+근데...어쪄냐? 너 떼문에 내 인생이 이렇게 슬퍼지기 시작했는데?
×....그게..무슨....
+...니가, 미국에 안간다고만 했었어도!!...누가 알아, 지금이랑 상황이 얼만큼 바꿨을지.
×...!!!
+난...너 진짜로 많이...많이...그래! 좋아했었는데....너는.....내 존재감도 못 느꼈지. 그냥....미국에나 있지, 왜 왔니?나는 또 눈물을 흘리며 승재의 어깨를 치고 지나갔다.
그때...
ESTÁS LEYENDO
첫사랑 《완결》
Romance첫사랑의 설레임, 기억하시나요? 10년 동안 그녀의 가슴을 처음으로 뛰게 한 이가 미국에 있다고 생각하던 신다혜, 다시 그와 만나게된다. 가슴은 잠깐 다시 뛰었지만 주고받는 오해와 상처로 그 가슴은 잠깐 가라앉은듯... 하지만 "첫사랑"이라는 말만 들어도 자기도 모르게 뛰는 사람의 마음...♡